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대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운영목적
  •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개방형 공간으로, 상호간 정보공유 및 협력, 세미나, 교육 등을 위하여 개방하여 운영함.
  • 해당 시설은 종교, 정치, 판촉행사 등의 목적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발견 시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월요일~금요일(법정공휴일 제외) 09:00~18:00
시설 현황 및 이용요금

구분

사용대상

면적(m²)

수용인원

지원사항
(변동가능)

교육장

1호실

  • 연회비 납부
    회원기업

98.28(약 30)

30

- 전자칠판(75인치)

- 화이트보드

교육장 사진

  • 교육장 이용은 사용신청 후, 관리자의 승인이 있어야 사용 가능합니다.

구분

사용대상

면적(m²)

수용인원

지원사항
(변동가능)

회의실

  • 연회비 납부
    회원기업

64.23(약 20)

15 ~ 20명

- 전자칠판(75인치)

- 화이트보드

교육장 사진

신청방법 및 절차
  • STEP 01신청서 제출
    구글 폼 작성
  • STEP 02회의실 이용허가 여부통보
    제출 후, 필히 담당자와 전화상담
  • STEP 03회의실 이용
  • 회의실 사용예약은 사용예정일 7일 전까지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사전예약자로 이용하고자 하는 기업대표(또는 대리인)는 교육장 사용신청서를 작성해주시고, 담당자에게 연락 바랍니다.
  • 타 기업과 사용일자 및 시간을 다르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경영/회원지원팀
담당자
조지영
전화
042-368-9711
E-mail
young@diva.or.kr
담당부서
경영/회원지원팀
담당자
박영채
전화
042-368-9720
E-mail
chae@div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