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대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View
[(주)성경식품] 지도표 성경김, '트레이리스 녹차김' 리뉴얼 출시
작성자 김현지 작성일 2022.07.22 조회수 694

♣지도표 성경김, '트레이리스 녹차김' 리뉴얼 출시♣




성경식품의 지도표 성경김이 ‘친환경 패키지 녹차김’의 패키지를 재단장했다.

기존 패키지에서 브랜드 마크인 ‘독도가 표기된 대한민국 지도’를 키워 전면에 내세웠으며 폰트와 디자인을 변경하여 가독성과 세련미를 더했다.

‘트레이리스 녹차김’은 이전의 두툼했던 육면체 비닐 패키지에서 플라스틱 용기와 방습제를 제거하여 패키지의 부피를 약 38%나 감소시킨 제품이다. 기존 용량(4g)은 유지하면서 패키지가 대폭얇아져 휴대성이 좋아 도시락김으로도 많이 사용된다. 이 녹차김 20봉을 담고 있는 종이 패키지는100% 사탕수수로 만들어졌으며 오염 물질이 적고 생분해성은 높은 식물성 콩기름 잉크가 사용되어 환경을 오염시킬 위험이 없다. 폭을 줄이고 길이를 늘인 길쭉한 형태의 김으로 아이들이 먹기 편한 것 역시 특징이다.

환경 단체 그린피스가 지난해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가정 내 플라스틱 배출의 78%가 식품 포장재였다.

‘트레이리스 녹차김’은 소비자에게 가정 내 플라스틱 포장재 배출량을 줄여주고 분리수거의 편의성까지 제공한다. 또한 전면에 지도표 성경김의 브랜드 마크인 ‘독도가 표기된 대한민국 지도’가 보이는 해당 패키지에는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 우리 바다와 바다 동물을 지키고자 하는 ‘독도지킴이’ 지도표 성경김의 염원이 담겨있다.

지도표 성경김의 리뉴얼된 ‘트레이리스 녹차김’은 현재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 판매중이며, 곧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자사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 작성 : 임해중 기자 
- 출처 : 뉴스1 
- 링크 : https://www.news1.kr/articles/?4704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