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대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View
[(주)나노하이테크] 김병순 대표,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하겠다"
작성자 허선주 작성일 2021.01.08 조회수 661

♣ 김병순 (주)나노하이테크 대표,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하겠다" ♣ 2021.01.01


“항상 고객과 같이 상생 협력하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회사로 더욱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김병순 (주)나노하이테크 대표는 1일 “코로나19를 슬기롭게 이겨내기 위해서는 정직하게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 밖에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고객이 더 만족 할수 있도록 더 노력하며,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 하는 것이 현재의 어려운 난관을 헤쳐 나갈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오는 2월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제14대 협회 회장으로 취임하게 되면 회원들과 함께 서로 소통하고, 작은것 부터 실천하며, 힘을 보태 나갈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와함께 “나 보다는 상대방 입장에서 회원사 들의 어려운점을 들어주고 도움이 될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 변화와 혁신을 꾀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나노하이테크가 다양한 계측기기의 공급, R&D, 제작, 교정 및 유지관리 등 계측 관련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기업으로 이렇게 성장하게 된 것은 모두가 고객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과 격려의 덕분”이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나노하이테크는 1990년 창업 이래 오직 계량계측 산업분야에 전념을 다하여 계측기기 종합 전문 기업으로 현장에서 요청하는 새로운 측정 자동화 시스템을 제작 보급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 작성 : 최형순 기자

- 출처 : 충청뉴스(www.ccn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 링크 :  http://www.cc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4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