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대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View
대덕사랑산악회, 만인산에서 '아듀 2019년'
작성자 박영채 작성일 2019.12.19 조회수 3051

2019년 한해를 아쉬워하며 힘차게 내년 기원
DIVA 대덕사랑산악회(회장 김석규/오존텍 대표)는 14일 해발 537.1m의 대전 만인산에서 ‘제109차 정기산행’을 진행했다.

이날 산행은 박두진 산악대장(글로벌금융유통 대표)의 지도로 산행체조를 한후 중소기업.벤처기업 대표 30여명과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회장 박찬구/(주)위월드 대표) 사무국 직원들이 함께 했다.

만인산은 대전시와 충남 금산군에 걸쳐있는 산으로 청명한 주말 주변 전망을 두루 볼수 있는 만인루에서 기상레이더 기지가 있는 안개에 잠긴 서대산 풍경이 물결치듯 다가온다.

특히 이해정 워너다임 본부장의 구수한 노래와 민금희 (주)하늘교육 유성노은 지점장의 춤이 곁드려 지면서 회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이어 정상에서 대둔산, 천등산, 월성봉 등 조망을 눈에 넣고 남쪽 능선을 따라 아찔한 세줄다리를 타고 협곡을 건너 오른쪽 계단 아래에 자리한 태조 이성계 태실를 둘러보며 2019년 한해를 아쉬워하며 힘차게 내년을 기원했다.

또한,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이정태 팀장은 “올해 취업달성 목표 73%를 초과 달성 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것”이고, (주)하늘교육 민금희 유성노은 지점장은 “나라의 일에 힘쓰는 인재를 양성하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영동에 생산공장을 마련한 공두식 주)이젠숲 세기에어시스템 대표는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지구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신기술을 계속 개발하고, 해외시장에 개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김양수 스마트싸다넷 대표는" 지역기반 오프라인과 온라인 마케팅중개서비스 업체로서의 소상공인과소비자 모두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는 역할에 충실히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2부 송년모임에서는 운영경과보고, 회비인상 의안 심의, 산악회 공로자 시상, 최다 참석자 시상. 경품추천등으로 마무리 했다.

이와함께 세기에어시스템 공두식 대표는 금일봉, 김석규 오존텍 대표는 시상품을 후원해 잔잔한 감동을 주었다. 김석규 회장은 “산행을 통한 심신 단련과 벤처기업들의 경영 애로사항을 개선하고, 기업경영 활성화 촉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충청뉴스(http://www.ccnnews.co.kr) 최형순 기자
링크 : http://www.cc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5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