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대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View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DIVA 회원사, 코로나 극복 릴레이캠페인 동참
작성자 허선주 작성일 2021.02.05 조회수 1596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DIVA 회원사, 코로나 극복 릴레이캠페인 동참

코로나 19극복과 조기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릴레이 캠페인에 (사)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회원사들의 동참열기가 뜨겁습니다.

제 14대 차기회장 김병순 대표님((주)나노하이테크)의 지목으로, (주)라이온켐텍 박희원 대표님, 앤스코(주) 이종포 대표님, (주)맥앤윕(前모닝엔터컴) 김수우 대표님께서 참여하시며 협회 회원기업 간 참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라이온켐텍 박희원 대표님께서는 협회에서 운영하는 대전지역의 상장기업의 협의체인 대전지역상장법인협의회 회장직을 맡고 계시며, 앤스코 이종포 대표님께서는 제 11대 협회 회장으로 고문을, 맥앤윕 김수우 대표님께서는 현 13대 부회장직을 맡고 계십니다.

코로나 19와 맞서고 있는 모든 의료진과 기업인, 상공인 등 우리 국민이 하루빨리 소중한 일상을 되찾았으면 좋겠다는 바램과 함께 기업차원에서도 방역수칙 준수 및 생활 속 거리두기 동참 등 정부의 대응 방향에 함께 하겠다고 밝히셨습니다.

다음 릴레이 주자로, 라이온켐텍 박희원 대표님께서 삼진정밀 정태희 대표님, 신광철광 홍성호 대표님, 대청엔지니어링 성열구 대표님을 추천하셨습니다.

회원기업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 방역 참여로 부디 이전의 일상의 행복이 다시 찾아오길 바랍니다.

관련 보도자료 : https://www.cc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2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