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대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대전청년창업위원회 자세히보기 초기 창업기업과 선배기업의 교류지원을 통해 창업기업의 성공과 안정화를 도모하고, 선배기업은 창업기업과 함께 신사업 아이디어 및 기업 신성장동력 발굴 도모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커넥트위원회 자세히보기 회원 기업탐방 및 사업영역 소개의 기회를 통한 비즈니스 협력방안 도출, 회원기업 탐방(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세미나 등을 통한 상호 기업소개 및 경영노하우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NEW비즈위원회 자세히보기 정기적으로 최고 강의, 국내 유명 강사진을 통해 CEO를 위한 특강과 공연 관람, 주제토론을 통하여 CEO간의 인적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문화체육위원회 자세히보기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대전 인근 산행을 통하여 심신단련을 도모하고, 기업인과 유관기관 실무자들과의 의사소통의 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월 둘째 주 토요일 진행)

대전지역상장법인협의회 자세히보기 대전지역 상장기업과 상장 준비 기업 간의 네트워크를 통해 정보를 교류하고 있습니다.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진행)

전국벤처기업단체협의회 자세히보기 각 지역별 벤처기업 관련 단체 간의 교류와 동시에 연 1회 총회를 실시하고, 전국벤처기업단체협의회 실무 담당자와의 모임을 통해 수시로 업무를 협의하고 있습니다.